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간소화를 위한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5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업무 간소화를 지원하는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부터 가상계좌 기반의 자동 수납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료 회계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엑셀로 수기 관리하는 기업의 업무를 간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거래처 일괄 등록, 미수금 현황 관리, 가상계좌 입금 한도 자동 증감, 전자세금계산서와 연동해 계좌번호·금액 자동 입력 등이 있다. 기업은행 기업 인터넷뱅킹을 이용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 첫 방송 호평 속 순항…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 제작 지원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 (https://eggdrop.com/)이 제작 지원한 JTBC 토일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가 첫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에그드랍은 ‘일상에서의 특별한 한 끼’를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젊고 따뜻한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왔으며, 작품 속 일상적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노출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작품 속에서는 에그드랍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등장해 극의 생동감을 더하고, 바쁜 일상 속에
카카오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를 개최한다.
카카오가 11월 2일까지 2주간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이하 카쇼페)`를 진행한다.
카카오는 11월 2일까지 2주간 `2025 카카오쇼핑페스타(이하 카쇼페)`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쇼핑탭을 포함해 선물하기, 톡딜,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 등 주요 쇼핑 서비스가 총출동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일 년 중 단 한 번만 제공되는 무제한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카쇼페는 `더블 혜택`을 핵심으로 한다. 매일 오전 8시에는 `데일리 쿠폰팩`이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하루 두 차례 선착순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횟수 제한 없이 즉시 할인 혜택이 중복 적용된다. 배송상품의 경우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까지 10% 할인(카드 및 머니), 교환권은 2천 원 할인(머니)이 가능하다.
`선물하기`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6시 두 차례 선착순 쿠폰이 지급되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데일리 쿠폰팩은 2천 원, 5천 원, 1만 원 쿠폰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나에게 선물하기 전용 쿠폰이다.
`톡딜` 역시 선착순 쿠폰과 데일리 쿠폰팩, 카카오페이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전 상품 대상이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쇼핑탭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가 카쇼페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해당 친구가 페이지를 방문할 때마다 50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방문 10회마다 500포인트가 추가 지급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행사 종료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카쇼라는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방송 특가전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NARS, 정샘물뷰티, 헤라를 포함해 리빙, 향수, 건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시즌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쇼페는 카카오톡 안에서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한눈에 경험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라며 "이용자가 쿠폰과 결제 혜택을 통해 실질적인 할인 만족을 느끼고, 카카오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콘텐츠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